[고뉴스]박지윤 “쉬는동안 인생을 돌아봐”

2008-01-29 アップロード · 2,785 視聴

가수 겸 배우 박지윤이 오랜만에 활동을 시작, 계획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목동 SBS 본사에서 SBS 금요드라마 ‘비천무’(연출 윤상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주연배우 주진모 박지윤이 자리를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지윤은 “일부러 쉬어야지 하고 쉰 것은 아니다. 사무실 이전하면서도 시간이 걸리고 어린 시절 데뷔해 10년 동안 쉬지 않고 달려와서 쉬는 기간이 필요했다”며 “쉬는 동안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좋았다. 학교와 여행 다니며 사진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래서 책도 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앨범은 이전에 박진영 씨가 프로듀서 한 것으로 많은 분들이 기억을 하고 있어서 혼자 했을 때 어떠한 것을 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다. 섣불리 뭔가 만들어 발표하기가 두려웠던 것 같다. 그런 고민하면서 시간이 많이 흘렀다”고 그간의 고민을 털어놨다.

또 박지윤은 4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와 함께 현재 녹음 중인 정규 7집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도. “지금 녹음이 중간 정도 된 상태다. 전체적인 콘셉트를 말하기엔 조금 이르다. 예전에는 짜여놓은 안무와 콘셉트가 있었는데 지금 앨범은 무대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어서 그런 음악들로 구성을 하고 있다”며 “3월 정도에 다 마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비천무’는 비천신기를 노리는 일당에게 쫓기는 비천신검 계승자 유진하(주진모 분)와 아름다운 외모에 의지와 강인함을 지닌 설리(박지윤 분)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월 1일 첫 방송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박지윤,“쉬는동안,인생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인영이
2008.03.30 07:06共感(0)  |  お届け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십시요.

미국에서 라이센스를 받은 공정하게 진행되는 게임.
출금은 5분안에 해드립니다.

Go Go Go!

http://allin.cg.to
http://allin.cg.to삭제
노래하는자
2008.01.29 08:33共感(0)  |  お届け
고민을 들어드립니다.작가지망생인데요 여러사람 목소리를듣고싶어서방영록에 무엇이든상담하세요!진심으로 이건광고아아닙니다.http://www.cyworld.com/zjavbxj2331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