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너훈아, 나훈아 패러디 “바지 벗으면 믿겠나”

2008-01-30 アップロード · 15,615 視聴


이미테이션 가수 너훈아가 가수 나훈아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훈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루머와 관련, 기자회견을 열고 심경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확인되지 않은 괴소문을 이니셜로 보도한 일부 언론에 대해 강한 어조로 맹비난을 퍼부었다. 특히 그는 소문의 진상을 가리기 위해 바지의 지퍼를 내리는 행동까지 보여줬다.

이날 기자회견의 나훈아를 너훈아가 패러디 한 것. ETN ‘판타지걸 꿈생’의 예고편에서 너훈아가 나훈아 기자회견을 그대로 재연했다.

동영상에서 너훈아는 “제 밑이 잘렸다고 합니다”라며 단상에 올라 “5분 동안 보여주겠다. 믿겠습니까?”라고 말한 뒤 바지를 벗었다. 바지 속에 입었던 내복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바지 지퍼를 내리고 바지를 고쳐 입었던 나훈아와는 달리, 너훈아는 실제로 바지를 내렸다.

이에 너훈아는 “기자회견장에 직접 갔었다. 닮은꼴 스타로서 벗어서라도 해명하고자 했던 그의 답답하고 억울한 심정을 이해한다”며 “차마 벗을 수 없었던 그를 대신해 내가 벗어서 보여주고 싶었다. 오죽했으면 그랬겠냐”고 안타까워했다는 후문.

‘판타지걸 꿈생’의 제작진은 “ ‘판타지걸 꿈생’이 나훈아 사건보다 더 쇼킹하기 때문에, 현재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을 패러디했다”고 말했다.

‘판타지걸 꿈생’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너훈아,나훈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05641110
2008.02.03 04:06共感(0)  |  お届け
...... 뭐니???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