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동률 ‘다시시작해보자’ 뮤비 공개

2008-02-13 アップロード · 2,482 視聴

신인 배우 정인희(21)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정인희는 가수 김동률의 5집 타이틀 곡 ‘다시 시작해보자’에서 김동률의 연인으로 주연을 맡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신인. 이달 초순부터 공중파 TV와 케이블 음악채널에서 뮤직비디오 방영이 잦아지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김동률이 음반판매량 1위와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정상권을 유지하자, 정인희에 대한 관심도 동반 상승하게 된 것.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1학년 휴학 중인 정인의는 뮤직비디오 첫 출연작으로 김동률의 작품을 만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지난 1월 중순 경기도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김동률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정인희는 “처음 김동률의 뮤직비디오 주연에 발탁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잠을 이루지 못했다”면서 “평소 좋아했던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유광굉 감독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인희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김동률과의 포옹신을 안정된 연기력으로 소화했고 인상적인 이미지를 구축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동률 역시 “나이에 비해 집중력이 뛰어났다. 차분한 연기력과 인상적인 이미지도 앞으로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배우”고 평가했다.

한편, 김동률은 조만간 대규모 공연을 통해 본격적인 홍보 체제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김동률,‘다시시작해보자’,뮤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