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채씨 범행 직전 버스 CCTV 영상 공개

2008-02-14 アップロード · 282 視聴

남대문경찰서는 14일 오후 3시 숭례문 방화 사건 피의자 채모(70)씨의 모습이 담긴 폐쇄회로(CCTV) 동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채씨가 범행 전 전처가 살고 있는 강화에서 강화터미널로 이동하면서 이용한 버스에 설치된 CCTV 녹화장면이다.

공개된 화면에는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채씨의 모습과 버스에 승차하는 모습, 의자에 앉아 하차 버튼을 누르는 모습, 버스에서 내리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시간 별로 살펴보면, 2월 10일 오후 5시 전처의 집을 나온 채씨는 5시 18분에 CCTV가 설치된 버스를 탔고, 5시 28분에 강화 터미널에서 하차했다.

동영상의 채씨는 등에는 배낭을 메고, 한손에는 농업용 마대자루를 든 모습이었다.

경찰은 배낭 속에는 냄새가 새지 않도록 김장용 비닐을 둘러 싼 시너를 담은 3개의 페트병이 들어있고, 농업용 마대자루에는 숭례문 담을 오르기 위한 사다리가 들어있다고 전했다.

또, 숭례문에 설치된 CCTV로 채씨가 범행을 저지른 후 숭례문에서 내려와 남대문 시장쪽으로 도주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채씨는 자신의 자백과 오늘 추가 공개된 동영상, 범행당시 신었던 운동화 등 여러 증거에 근거 14일 오전에 구속 영장이 발부됐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TV,채씨,범행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사회·이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