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한"날치기 특검 책임, 발본색원 할 것"

2008-02-21 アップロード · 3,450 視聴

한나라당은 21일 BBK 특검 무혐의 결과 발표와 관련하여 법과 진실의 승리라며, 특검을 탄생시킨 세력 즉, 통합민주당을 향해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며 서슬 퍼런 경고를 날렸다.

강 대표는 이날 “당선인에 대한 특검 결과 발표는 사필귀정이고, 법과 진실의 승리이다. 국정파탄세력은 국민에게 사죄하고 대오 각성해야 할 것”이라며, “그동안 국력 낭비, 예산 낭비, 국민 분열에 대한 책임도 역시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나경원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갖고 “BBK특검 결과 이명박 당시 후보의 도곡동땅, 상암 DMC, BBK 관련 의혹이 모두 사실이 아님이 드러났다”며, “다수당의 횡포로 시작된 날치기 특검의 당연한 결정이자 사필귀정”이라고 민주당을 비난했다.

특히, 이번 특검수사 결과 무혐의 결정은 지난 대선에서 흑색선전, 정치공작이 있었음을 나타내는 “명백한 증거”라며, “의혹들은 무혐의로 끝났지만 다시는 선거에서 흑색선전과 정치공작이 발을 내딛지 못하도록 발본색원해야 한다” 엄포를 놨다.

또한, “정치공작에만 연연한 세력에 대해서는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국민의 심판이 있을 것”이라며, “한나라당은 이런 후진적 정치공작이 재발하지 않도록 법과 제도적 보완 대책을 강구할 것”임을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한날치기,특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