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선아, 영어실력 공개

2008-02-25 アップロード · 5,632 視聴

배우 김선아가 영어와 일본어 실력을 공개했다.

영화 ‘걸스카우트’(감독 김상만, 제작 보경사)의 주연배우 김선아가 아시아 팬들을 위해 직접 영어와 일본어로 내레이션을 한 동영상을 공개한 것.

영화사 측은 “지난달 ‘걸스카우트’ 티저 홈페이지 오픈 이후, 게시판에는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각국의 팬들이 올린 메시지가 올라왔다”며 “이에 김선아는 직접 영화 홍보팀에 아시아 팬들을 위한 글로벌 홍보 동영상 제작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의 해외방영 이후, 김선아에 대한 아시아 팬들이 급증한 것.

실제로 김선아는 중, 고등학교를 모두 일본에서 졸업하고 미국 대학에서 음악공부를 했던 경험이 있는 만큼, 유창한 영어와 일본어 실력을 보여줘 녹음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제작 관계자는 “김선아는 미리 준비된 대본을 보다 자연스러운 표현과 단어로 수정하고 다양한 톤으로 읽어 보는 등 열정적으로 녹음에 임했다”라고 전했다.

영화 ‘걸스카우트’는 2006년 경기영상위원회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 이미 시나리오의 완성도에 대한 검증을 받은 작품. 인터넷 인기 만화 ‘와탕카’의 스토리 작가 김석주가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김선아를 비롯해 나문희, 이경실, 김은주 등이 출연하는 코믹 영화 ‘걸스카우트’는 현재 막바지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008년 4월 개봉할 예정이다.

tag·고뉴스김선아,영어실력,공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