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뉴욕필 평양공연에 민노, 민주당도 들썩

2008-02-26 アップロード · 457 視聴

뉴욕 필하모닉의 역사적 평양공연을 하루 앞둔 25일 민주노동당과 통합민주당은 평화와 화해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번 공연에 대해 적극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번 공연은 26일, 미국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전 세계의 생중계 속에 북한과 미국의 국가를 연주하고, 우리의 전통 민요인 아리랑이 최종 앵콜곡으로 예정됐으며, 27일에는 조선국립교향악단과의 협연으로 북한과 미국의 선율이 하나로 합쳐지는 역사적인 장면이 연출 될 계획입니다.

26일 실시되는 뉴욕 필하모니의 공연은 이례적으로 북한 전역에 생방송 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민주노동당은 “미국을 상징하는 뉴욕 필하모닉의 평양공연과 북한 조선국립교향악단과의 협연은 변화하는 북미관계의 상징이라고 확신한다”며, “이는 단순히 북미관계뿐 아니라 한반도와 동북아시아에 평화의 새로운 역사를 새기는 희망의 발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통합민주당도 “북한과 미국이 예술을 매개로 평화와 화해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은 실로 감개무량한 일”이라고 극찬하며, “이번 공연이 우리 무궁화위성을 통해 세계에 중계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각별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뉴욕필하모닉,평양공연,민주노동당,통합민주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