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FC서울 승부차기 끝에 승리

2008-03-03 アップロード · 283 視聴

지난 1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모토로라컵 LA갤럭시 코리아투어` FC서울과의 친선경기에서 승부차기 끝에 FC서울이 2대 1로 승리를 했습니다. LA갤럭시의 오른쪽 미드필더로 출격한 데이비드 베컴은 멋진 프리킥을 선보이면 한국 축구 팬들을 흥분 시켰습니다.

베컴은 경기 전반 미드필드에서 얻은 프리킥을 수비대열이 흐트러진 틈을 타 정확하게 크로스를 했고, 곧바로 앨런 고든이 가슴 볼트래핑에 이은 슈팅으로 선취점을 얻었습니다.

이에 맞서 FC 서울도 전반 30분경 이을용이 페널티킥을 만들어 냈고 이를 정조국이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1대1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후반전이 끝날 때 까지 추가 득점은 나지 않았지만 친선경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경기는 치열했고 이를 지켜보는 관중들도 손에 땀을 쥐었습니다.

결국 1대1 무승부로 게임이 끝났고, 친선경기에서는 이례적으로 승부차기까지 진행을 했습니다.

승부차기에서 LA갤럭시는 데이비드 베컴만 슈팅을 성공시켜 결국 2대1로 FC서울이 승리를 했습니다.

이 경기를 끝으로 팬서비스와 경기 플레이 면에서 모두 찬사를 받은 데이비드 베컴은 방한 일정을 모두 마치고 귀국을 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TVFC서울,승부차기,끝에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ㅇㄹㄻ
2008.03.27 08:48共感(0)  |  お届け
ㄻㄴㄻㅇㄴ삭제
최용원
2008.03.27 08:48共感(0)  |  お届け
멋지다!ㅋㅋㅋㅋ삭제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