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김은혜 부대변인, 무릎팍도사 출연 화제

2008-03-04 アップロード · 1,297 視聴

▶김은혜 부대변인, 무릎팍도사 출연 화제
MBC 무릎팍도사에 김은혜 청와대 부대변인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정치인 출연 금지 약속을 깨면서까지 김 부대변인의 출연을 강행시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타, 4월 1일 현역 입대
가수 강타가 현역으로 오는 4월 1일 입대합니다. 이에 강타는 새 앨범을 발표해 군 입대 직전까지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이수근, 12살 연하 신부와 결혼
개그맨 이수근이 신부 박지연씨와 결혼했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강호동 등 1박2일 멤버들과 애견상근이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용준, 신의 물방울 제작자 변신?
배우 배용준이 드라마 제작자로 변신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배용준은 아지 타다시 남매가 참여한 인기 만화 신의 물방울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제작에 참여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40년 차이 허참-주, 공동진행자 발탁
신인가수 주와 허참이 음악프로그램 공동 진행자로 나섰습니다. 7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KM 골든 힛트쏭에서 허참은 41살 차이가 나는 주와 호흡을 맞추게 됐습니다.

▶MBC 뉴하트 시즌 2 방영할까?
종영된 MBC 드라마 뉴하트의 시즌 2설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세트장 철거를 보류하며, 출연진들과 긍정적으로 검토 중입니다.

▶하하, 오는 10일부터 공익근무
하하가 본격적인 공익근무요원으로 활동합니다. 하하는 오는 10일부터 서울 서초동 법원청사에서 25개월간 공익근무를 시작합니다.

▶한국판 꽃보다 남자, 주인공은 누구?
인기 만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국내에서 제작됩니다. 이와 함께 배우 캐스팅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담비가 부른 프리스톤테일2 OST 열풍
가수 손담비가 부른 게임 프리스톤테일2의 OST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게임은 물론 음악시장에서도 프리스톤테일 열풍이 불지 기대됩니다.

▶박지성, 시즌 1호골 터졌다
2일, 박지성이 풀럼과의 경기에서 오랜만에 골을 기록했습니다. 박지성의 이번 골은 335일 만의 득점이고, 270일간의 부상이후 8경기 출전 끝에 올린 쾌거입니다.

▶김주성, 프로농구 올스타전 MVP
원주 동부의 김주성 선수가 MVP로 선정됐습니다. 김주성 선수는 총 투표수 75표 중 30표를 획득하며 생애 처음으로 MVP로 선정돼 트로피와 상금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FC서울 승부차기 끝에 승리
지난 1일, LA갤럭시와 코리아투어 FC서울과의 친선경기에서 승부차기 끝에 FC서울이 2대 1로 승리 했습니다. 이로써 데이비드 베컴은 방한 일정을 모두 마치고 귀국 했습니다.

tag·고뉴스TV김은혜,부대변인,무릎팍도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