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윤은혜, ‘녹슬지 않은 가창력’ 뮤비공개

2008-03-04 アップロード · 1,090 視聴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참여한 힙합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싱글 타이틀곡 ‘사랑해’가 공개됐다.

3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마이티 마우스의 ‘사랑해’는 윤은혜의 가수활동 복귀설을 불러 일으킨 곡. 마이티 마우스의 재치 있는 랩과 윤은혜의 달콤한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다.

음반제작사측은 “마이티 마우스의 프로듀서 이현도가 윤은혜 측과 친분이 있어, 피처링 참여를 제안했고 이에 윤은혜가 ‘어릴 적 듀스의 팬이었고 이현도의 음악을 무척 좋아한다’며 흔쾌히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윤은혜는 미니홈피를 통해 “많은 고민이 됐다. 노래가 너무 좋아 참여한 것일 뿐”이라고 전했다.

마이티 마우스는 Shorry J(본명 소준섭)와 237(본명 이상철)로 이뤄진 힙합듀오. 이현도와 주석이 프로듀서로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237은 이미 주석의 3, 4집 등의 피처링과 컴필레이션 앨범 ‘Change The Game’의 ‘Whoz Hot’을 수록해 목소리를 알렸다. 그 외에도 각 음악채널의 VJ와 리포터, 클래지콰이 뮤직비디오 출연 등 다양한 분야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멤버 Shorry J는 현진영과 주석의 앨범을 통해 힙합 팬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주석의 4집 ‘Seoul City’s Finest’에 참여한 바 있다.

이현도는 “2008년 기대해도 좋을 무서운 신인”이라고 말했으며, 주석은 “운이 진짜 나쁜 경우가 아니라면 대박 날 팀”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이티 마우스는 ‘사랑해’와 ‘무비스타’가 수록된 이번 싱글 외에도 올 상반기에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윤은혜,‘녹슬지,않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