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아이비 모델계약 화장품 업체, 5억 소송

2008-03-04 アップロード · 622 視聴

▶아이비 모델계약 화장품 업체, 5억 소송
아이비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했던 화장품 회사로부터 5억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습니다. 아이비가 구설수에 휘말리면서 회사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다는 이유에서입니다.

▶김은혜 부대변인, 무릎팍도사 출연 논란
MBC 무릎팍도사에 김은혜 청와대 부대변인이 출연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공영방송이 자사 출신 정치인을 출연시키는 것에 대해 거부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올 하반기 종합병원2 제작된다
올 하반기 원조 의학 드라마 종합병원의 속편이 방송됩니다. 종합병원2는 기존 의학 드라마와 차별화된 스토리를 담을 예정입니다. 대본은 최완규 작가가 집필합니다.

▶보아 앨범 6연속 1위…일본 역대 2위
보아 6집이 오리콘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해 일본 정규앨범 6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일본 역대 아티스트 성과 사상 2위입니다.

▶성시경, 영화가 좋다 MC변신
성시경이 MC로 변신합니다. 성시경은 황수경 KBS 아나운서가 진행해 오던 KBS 영화가 좋다 새 MC로 발탁됐습니다. 이번 MC 교체는 황수경 아나운서의 출산 휴가 때문입니다.

▶씨야, 일일 명예 민원봉사실장 위촉
씨야가 일일 명예 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됐습니다. 이에 씨야는 민원인들을 직접 응대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영화 미녀는괴로워 속편 제작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속편이 제작됩니다. 영화사 KM컬쳐측은 관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속편 제작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남보라, 날아라 슛돌이 매니저 발탁
남보라가 날아라 슛돌이 4기 매니저로 발탁됐습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공개오디션을 통해 감독 유상철, 코치 김병만, 매니저 남보라를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조인성, 무한도전 전격출연
배우 조인성이 MBC 무한도전에 전격 출연합니다. 조인성은 정준하의 요청으로 최근 피습당한 노홍철을 대신해 녹화에 참여했습니다.

▶정민태, FA로 풀려…“새 둥지 찾을 것”
우리 히어로즈의 투수 정민태가 자유계약선수로 풀린다고 스포츠칸이 단독 보도했습니다. 정민태는 자유계약선수로 풀리는 대로 새로운 둥지를 찾기 위해 노력할 전망입니다.

▶프로야구선수협회, 법정대응 나선다
프로야구선수협회가 사업자 단체금지 행위 위반에 대한 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야구위원회와 구단이 결정한 연봉감액규정삭제와 군보류수당 지급 거절조치에 대해 반발한 것입니다.

tag·고뉴스TV아이비,모델계약,화장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