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모세, 컴백 뮤비 ‘애니 거장 장폴로 참여’

2008-03-05 アップロード · 2,203 視聴

2007년 3집 ‘사랑이죠,,사랑’ 타이틀곡 ‘내 사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한 모세가 1년만에 컴백한다.

매년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 온 모세는 이번 싱글 음반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 예정.

타이틀곡 ‘마음아 부탁해’는 심현보가 작사 작곡, 특유의 시적이고 아름다운 가사가 모세의 음색과 조화를 이룬다.

슬프지만 처절하지 않고 담담하게 풀어내는 이야기로 가요팬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 모세가 약 1년여 전부터 심현보에게 부탁해 결국은 싱글 앨범으로 발표하게 되었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두번째 곡 ‘고마운 마음뿐이죠’ 또한 심현보의 곡으로 차분한 느낌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표현했다. ‘마음아 부탁해’와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로 부모님 또는 연인 등 모두에게 들려질 수 있는 노래다.

이번 앨범 역시 신석철, 최훈, 홍준호, 김현아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거장 장 폴로(Jean G. Poulot)가 감독을 맡은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다. 국내 첫 시도되는 샌드애니메이션 기법이 눈에 띈다.

클레이애니메이션의 시초라 할 수 있는 미국의 윌 빈튼 스튜디오의 수석 애니메이션 감독 출신의 장 폴로는 에미상과 아카데미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지녔다.

국내 개봉된 영화 ‘아이다호’ OST에 작곡가로도 참여한 경력이 있는 아티스트로 평소 애니메이션에 관심을 가졌던 모세가 마침 국내에서 교수로 재직 중인 장 폴로에게 직접 찾아가 부탁해 작품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모세 3.5집 ‘마음아 부탁해’는 3월4일 온라인에서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다. 모세는 3월 중순부터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왕성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모세,컴백,뮤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ma
2009.02.23 05:23共感(0)  |  お届け
왜 스타킹이 생가가는 걸까...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