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곰TV스타인비테이셔널, 이영호 본좌 등극

2008-03-07 アップロード · 563 視聴

자 다음 소식은 곰TV 스타인비테이셔널 대회소식입니다. 이영호 선수가 거물 송병구 선수를 3대2로 물리치고 신흥 본좌 자리에 올랐다고 하는 군요. 이영호 선수가 어떻게 송병구 선수를 꺽었나요?

지난 1일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진행된 'XNOTE-인텔센트리노 곰TV스타인비테이셔널'에서 KTF 이영호는 거물 송병구를 3대2로 잡아내며, 신흥 본좌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송병구 우세론' '역대 전적 열세' '프로토스에 유리한 지형'이라는 악세를 딛고 거둔 승리라 더욱 놀라운 결과입니다.

상대적으로 경기 경험이 풍부한 송병구를 상대로 이영호가 펼친 경기는 기존에 보여줬던 매서운 공격에 침착한 방어는 물론 경기운영에 대한 안정감까지 더해진 경기였습니다.

첫 경기에서는 이영호가 빌드트리를 타고 있던 송병구에게 갑작스러운 기습을 시도해 송병구가 기세를 잡기도 전에 가볍게 승리를 거뒀습니다.

하지만 송병구는 2차전에는 압도적인 병력을 바탕으로 이영호를 꼼짝없이 격파했습니다.

이어진 3차전마저 송병구가 이영호를 꺾자 다시 '송병구 우세론'이 불거지기 시작했는데요. 이영호는 오히려 송병구보다 침착하게 4차전 경기를 풀어내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송병구의 멀티를 기습 공격한 이영호는 부족한 송병구의 병력을 상대로 정면대결을 시도, 본진을 유린했다. 이로서 승부는 마지막 5차전까지 이어졌는데요.

승부의 분수령이 된 5차전은 치열한 장기전이 될 것으로 전망되었으나 이영호가 특유의 과감한 공격을 선보이며 일찌감치 승부를 결정지어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그래텍의 배인식 사장은 "이번 대회는 국내 e스포츠의 역량과 열정을 인터넷 TV를 통해 보여준 사례가 될 것"이라며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의 주역인 네티즌께 감사한다"고 전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게임,곰TV,곰TV스타인비테이셔널,스타크래프트,이영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