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박상민 “팬이 만든 뮤비에 감동”

2008-03-10 アップロード · 329 視聴

가수 박상민이 팬의 열정에 감동 받았다.

11.5집 ‘MAX’로 활동 중인 박상민의 수록곡 중 ‘나무물고기’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가 지난 2월부터 포털사이트와 UCC 동영상 사이트에 등장,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에 소속사 측이 급히 파악해 본 결과 한 팬이 직접 제작해 올린 사실을 알게 되었다. 15장의 앨범 재킷과 수많은 사진자료를 이용해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주인공은 바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있는 한 학생들로 밝혀졌다.

이들은 “저희는 가수 박상민 형님의 오래된 팬이자 애니메이션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입니다. 1집때부터 모아온 15장의 앨범 재킷으로 ‘나무물고기’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봤습니다”라고 박상민의 든든한 지원자를 자처하고 나섰다.

11.5집 ‘MAX’ 앨범에서 ‘나무물고기’를 듣고, 2개월간 세 명이 힘을 합친 결과 색다른 뮤직비디오를 내놓게 되었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박상민의 발자취를 고스란히 담아낸 뮤직비디오를 보고 감동 받은 박상민은 한달간의 수소문 끝에 팬에게 직접 찾아가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팬들의 열정적인 노력에 힘입어 이 뮤직비디오는 현재 방송용으로 제작되어 공중파 및 각종 음악전문 케이블방송에서 선을 보이고 있다.

조만간 음악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에서 뮤직비디오 감상평이나 댓글을 남기면 ‘나무물고기’가 수록된 박상민 사인CD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박상민,나무물고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