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업앤다운] 스텝업2-더스트리트VS숙명

2008-03-17 アップロード · 555 視聴

이번 한 주도 잘 지내셨나요?
안녕하세요, 업 앤 다운의 김 세린 입니다.

오늘 준비한 두 편의 영화는
개봉 전부터 뜨겁게 주목을 받고 있는
‘스텝업2-더스트리트’와 ‘숙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두 편의 영화는
개봉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두 편을 준비했습니다.
스텝업2-더스트리트는 전편의 흥행으로 인해 속편또한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고, 숙명은 권상우와 송승헌이라는 두 명의 한류스타의 등장으로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일찍부터 뜨겁게 떠오른 두 편의 영화.
‘스텝업2-더 스트리트’와 ‘숙명’입니다.

전편의 꼬마 소녀 '앤디', 어느덧 16살이 된 그녀의 유일한 즐거움은 볼티모어의 전설적인 언더그라운드 댄스 그룹 '410'과 어울리며 온 몸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스트리트 댄스를 편치는 일 입니다. 하지만 돌아가신 엄마 대신 '앤디'를 보살펴 주고 있는 보호자가 이 사실을 알고 걱정된 나머지 '410'과 계속 어울려 다니면 '앤디'의 이모가 살고 있는 텍사스로 전학시키겠다는 최후 통첩을 하게 됩니다. 볼티모어의 친구들을 떠날 수도, 좋아하는 춤을 그만둘 수도 없는 '앤디'에게 뉴욕에서 최고의 댄서로 명성을 얻은 오빠 '타일러'가 만약 자신이 다녔던 메릴랜드 예술학교의 오디션에 통과하면 전학하지 않아도 된다는 조건을 제시합니다. 오디션 당일, '앤디'는 정형화된 춤보다는 거리에서 몸과 마음으로 익힌 자유로운 댄스로 심사위원들을 당황시키지만, 교장의 동생이자 메릴랜드 예술학교의 최고 실력자 '체이스'의 눈에 띄어 결국 오디션에 통과합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앤디'는 고전적인 학업 스타일에 적응하기도 힘들고 '410' 친구들과도 멀어지게 됩니다. 결국 '410'에서 퇴출 당하고 더 이상 스트리트 댄스를 할 수 없다는 사실에 절망하지만, '체이스'를 통해 새로운 길을 찾게 됩니다. '앤디'와 '체이스'는 끼로 넘쳐나는 교내에 숨은 실력자들을 발굴하여 학교에서 금지시킨 독창적인 스타일의 스트리트 댄스로 그들만의 꿈과 자유 그리고 사랑을 찾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비밀리에 조직된 'MSA' 댄스팀에게 최고의 춤꾼들이 경연을 벌이는 '더 스트리트' 댄스대회 참가 기회가 주어지지만 얘기치 못한 사건들이 이들을 가로막고, '앤디'는 퇴학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쿨하고 뜨겁게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영화 ‘스텝업2-더스트리트’입니다.




운명으로 결합되어 어둠의 세계를 휩쓸던 네 친구 - 우민, 철중, 도완, 영환. 각자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계획했었던 카지노 습격작전은 화려한 팀플레이로 완벽하게 성공하는 듯 했었지만, 믿을 수 없는 철중의 배신으로 모든 것이 어긋나버렸습니다. 빗나간 욕망과 어긋난 우정이 서로에 대한 오해를 부르고, 우민의 여자 은영 역시 이들의 관계 속에 휘말려 버리게 됩니다. 2년 후, 우민이 출소하게 되면서 이들은 서로 다른 목적으로 최대 규모의 항만 밀거래 현장에서 다시 맞부딪치게 됩니다.

숙명과의 피할 수 없는 싸움, 그리고 네 남자의 운명 ..
‘숙명’입니다.


3월이 시작되었지만, 아직은 좀 날씨가 쌀쌀하죠?
감기 조심하시는 것과 함께 오늘 업앤다운 체크! 잊지 마시고
그럼 다음에 다시만나요, 안녕 ~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권상우,김세린,업앤다운,숙명,스텝업2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