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박지윤 아나운서, KBS 사표 제출

2008-03-18 アップロード · 1,988 視聴

▶박지윤 아나운서, KBS 사표 제출
KBS 박지윤 아나운서가 조만간 사표를 제출할 예정이라고 일간스포츠가 단독보도했습니다. 박 아나운서는 프리랜서로 전향하는 것은 아니라며, 쉬면서 향후 진로를 모색한다고 말했습니다.

▶서인영, 가슴골 노출 논란
여성그룹 쥬얼리 멤버 서인영이 노출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서인영은 지난 16일 방영된 일밤의 우리결혼했어요 코너에서 넓게 파인 티셔츠를 입어 가슴골이 드러났습니다.

▶최민수, 400억 한미일 합작 영화 캐스팅
배우 최민수가 세계적인 배우 로버트 드니로, 앤디 가르시아와 연기대결을 펼칩니다. 한미일 합작 영화 스트리트 오브 드림스에 최민수가 캐스팅된 것입니다.

▶추성훈, 하나의 사랑 가수 데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가수로 데뷔해 노래실력을 뽐냅니다. 지난달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하나의 사랑을 부른바있는 추성훈이 컴필레이션 앨범 2008 연가에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김정욱, 친누나 뛰어난 미모 화제
배우 김정욱의 친누나가 최근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팬들은 신인연기자냐, 숨겨둔 여자친구냐 등의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표했습니다.

▶매기큐 내한, 진관희 스캔들 털 수 있을까?
진관희 스캔들의 8번째 피해자 매기큐가 삼국지 용의부활 개봉에 앞서 오는 22일 내한합니다. 매기큐가 진관희 스캔들을 털고 화려하게 부활할지 주목됩니다.

▶신은경 전 KBS 아나, 나경원과 대결
신은경 전 KBS 아나운서가 한나라당 나경원 의원이 출마구인 서울 중구에 출마할 예정입니다.

▶김장훈, 인간극장서 기부 속사정 밝혀
가수 김장훈이 KBS2TV 인간극장에서 끝없는 기부정신을 보여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방송 후 게시판에는 김장훈의 기부정신과 나눔을 배워야 한다 등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성추행 사건 이후 여자농구 위기
박명수 전 우리은행 감독이 소속팀 선수에 대해 성추행한 사건이 이슈로 떠오른 이후 여자농구 기반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농구를 시키는 것을 꺼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피겨요정 김연아, 진통제 맞으며 훈련
피겨요정 김연아가 첫 공식훈련을 시작했습니다. 김연아는 세계피겨스케이팅선수권대회에 대비해 진통제를 맞으며 훈련을 소화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뉴스브리핑,엔포츠보드,이시각주요뉴스,헤드라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