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차트배틀 '맥주에 취하고 자연에 취한다 독

2008-03-18 アップロード · 343 視聴

차트배틀 '맥주에 취하고 자연에 취한다 독일 '

이번에 소개할 여행지는 남부 독일의 중심도시 뮌헨입니다. 뮌헨은 중세의 건축물들이 고스란히 남아있어 독일의 역사와 향취를 물씬 느끼게 해줍니다.

특히 맥주는 독일의 상징이자 뮌헨의 상징인데요, 많은 관괭객들은 매년 10월에 열리는 맥주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 참가하기 위해 이곳 뮌헨을 찾습니다. 풍부한 문화적 역사적 유산과 아름다운 자연의 매력속으로 함께 빠져볼까요?

지하철 S반, U반과 트램, 버스가 뮌헨 시내 곳곳을 연결해 주고 있습니다. 특히 S반은 유레일 패스 소지자의 경우 무료로 탑승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뮌헨의 교통 티켓은 신용카드 등을 사용하여 자동판매기에서 구입시 조금 더 저렴하답니다.

또 뮌헨 시내의 모든 대중 교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박물관 등 35곳의 명소에서 입장료를 50%할인 받을 수 있는 뮌헨 웰컴 카드도 이용해보세요. 교통비와 관광비를 동시에 아낄 수 있답니다.

님펜부르그 궁전은 뮌헨 시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궁전이죠? 내부에는 36인의 미인 초상화가 걸려있어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뮌헨을 대표할 수 있는 곳은 마리엔광장의 신시청사 주변에 많이 몰려 있습니다. 프라오엔성령등의 거리, 타우핑거 거리등이 가깝게 있습니다.

여러분 세홍이가 강력 추천하는 곳이 있어요. 바로 호프브로이 하우스인데요. 이곳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전통 맥주홀입니다. 또 자체 밴드가 있어 항상 흥겹습니다. 여유를 만끽하며 친구, 가족들과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맥주한잔 즐겨보세요.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독일,맥주,전세홍,차트배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