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SP1' 마지막 CBT…“영화같은 전율, 누

2008-03-20 アップロード · 145 視聴

<'SP1' 마지막 CBT…“영화같은 전율, 누구나 즐겨라”>

넥슨은 실버포션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2008년 MMORPG 기대작 'SP1(SilentPlot1, 이하 SP1)' 의 미공개 영상인 챕터3 일러스트 무비를 공개했다.

금일 공개한 일러스트 무비는 21일부터 시작되는 파이널 테스트에서 신규로 선보일 예정인 챕터 3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영화 예고편과 같은 영상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갑작스런 폭설과 짙은 안개로 인해 고립된 시민들의 공포감과 혼란스러움을 담고 있다. SP1에서는 지난 테스트를 통해 각 챕터의 시나리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3편의 일러스트 무비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SP1의 마지막 테스트인 파이널 CBT는 21일부터 3일간, 오후 3시부터 밤 11시까지 누구나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파이널 CBT를 마친 후 오는 27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여 31일 공개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포스트 한국형 MMORPG'를 표방하는 SP1은 자체 개발한 'SP엔진'을 통해 수준 높은 그래픽을 선보이며, 정통 MMOPRG 본연의 재미와 흥미로운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MMORPG 기대 신작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8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SP1'의 시연회를 선보이고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전략을 밝힌 바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CBT,MMORPG,SP1,게임,넥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끄끔찍하군요
2009.02.17 11:19共感(0)  |  お届け
이렇게 끔찍한 영상은 처음삭제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