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김일중-윤재희 4월 결혼, 아나운서 부부

2008-03-25 アップロード · 4,553 視聴

▶김일중-윤재희 4월 결혼, 아나운서 부부 탄생
SBS 김일중 아나운서가 뉴스전문 케이블채널 YTN 윤재희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SBS 아나운서국 관계자는 두 사람은 4월19일 역삼동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황인영, 150달러 알몸초밥 맛봐…논란
배우 황인영이 진행하는 ETN 백만장자의 쇼핑백에서 네이키드 스시, 일명 알몸초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논란이 예상됩니다.

▶제이, 남자친구와 결별…충격받아 잠행
가수 제이가 최근 1년 사귄 교포와 결별로 충격을 받아 지인들과 연락을 끊고 잠행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4월초 싱글앨범 발매에 차질이 예상됩니다.

▶오상진 “5개 프로출연료 20만원” 고백
MBC 오상진 아나운서가 지피지기에 출연해 자신의 출연료는 5개 프로그램을 합쳐 20만원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비, 레게머리 열정적 댄스 화제
가수 비가 출연한 중국 삼성 애니콜의 뮤직비디오가 화제입니다. 뮤직비디오에서 비는 촘촘히 땋은 레게머리에 흰 와이셔츠 차림으로 춤을 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매기큐 “진관희 섹스 스캔들, 난 아냐”
매기큐가 진관희의 성행위 파문과 관련해 결백을 호소했습니다. 매기큐는 진관희 사건과 자신은 전혀 관련이 없다며, 진관희와 함께 찍은 사진은 일본에서 열린 의류캠페인 중에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왕과나 전광렬 자결 “나만 죽냐, 같이 죽자”
배우 전광렬이 SBS 월화드라마 왕과나에서 하차합니다. 판내시부사 조치겸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 낸 전광렬은 25일 61회에서 자결하는 동시에 드라마를 떠납니다.

▶슈주 이특 "아는 동생만 150명" 발언 화제
슈퍼주니어 이특이 24일 KBS2TV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해 자신이 나는 동생만 150명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민영 섹시화보 한달 째 폭발적인 인기
탤런트 박민영의 스타화보가 하루 3000건의 접속률을 보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일반 화보집을 발간해 달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바다, 숨겨왔던 가족사 공개…아빠는 최세월
가수 바다가 숨겨왔던 가족사를 공개했습니다. 바다는 자신의 아버지가 고속도로 트로트 가수인 최세월씨라고 당당히 밝혔습니다.

▶홍성흔, 두산과 재계약 전격 체결
두산은 미계약 보류 선수로 남아있던 홍성흔 선수와 1억 8천 600만원에 연봉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홍성흔은 곧바로 2군 합숙훈련에 합류해 본격적인 몸만들기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헤드라인뉴스,뉴스브리핑,이시각주요뉴스,엔포츠보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원조구라군
2008.03.26 09:17共感(0)  |  お届け
영상 잘 담아갑니다~^^삭제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