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孫 “한나라당, 대운하 이용한 국민속임수의 정

2008-03-25 アップロード · 32 視聴

< 孫 “한나라당, 대운하 이용한 국민속임수의 정치”>

통합민주당 손학규 대표는 25일 “총선이 시작됐는데 온통 한나라당의 공천과 관련한 내분으로 채워져 있다”며 “ 오직 권력지상주의의 한나라당을 보게 된다”고 한나라당이 총선에 임하는 자세에 대해 비판했다.

손 대표는 이날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한나라당을 겨냥하며 “국민들에게 안정감을 주고 미래에 희망을 주어야할 새 정부의 여당이 이러한 모습으로 국민에게 불안을 보여주고 미래를 예측할 수 없도록 보여준데 대해서는 심각한 책임의식을 가져야한다”고 충고했다.

손 대표는 또한 “총선을 앞두고 총선공약에서 슬그머니 한반도대운하를 빼더니 이제는 당의 대표가 ‘안할 수도 있다’고 하고 있다”며 대운하를 둘러싼 한나라당의 입장 변화를 비난했다.

이어 그는 “이것을 분명히 안한다고 하면 분명한 당의 입장을 내세워야하는데 총선공약에서 슬그머니 빼고, 개인적인 발언으로 안할 수 있다는 등 전형적 국민속임수의 정치를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명박 정부가 이렇게 권력지상주의로 가는 것은 대선에서 대승하고 모든 권력을 쥐고 있다는 자만과 오만에서 나오는 독선과 독주다”라며 “통합민주당은 이번 총선을 통해서 한나라당과 이명박 정부의 독선과 독주를 분명히 막아줄 수 있다는 믿음을 국민에게 줘야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孫,“한나라당,대운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