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해숙, ‘21세 연하 김영민과 깜짝연애’

2008-03-25 アップロード · 285 視聴

배우 김해숙이 연기 인생 33년 만에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작품에서 과감한 연기를 선보였다.

21일 서울 중구 스폰지하우스에서 영화 ‘경축! 우리사랑’(감독 오점균, 제작 아이비픽처스) 시사회가 열렸다.

‘경축! 우리사랑’은 아줌마의 유쾌한 일탈을 그린 영화. 극중 주인공 김해숙(우봉순 역)은 21세 연하이자 딸의 약혼남과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나간다.

김해숙은 “처음 시나리오를 읽고서 이 작품이 한국판 ‘데미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국내에서는 아직 이런 작품을 집중적으로 도전한 적이 없어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나라에도 선생님과 제자의 결혼 같은, 이런(아줌마의 사랑) 일이 없지만은 않다”며 “개인적으로 자기 최면을 걸었다. 내가 데미무어라고 생각하며 살았다”고 말했다. 데미무어는 현재 46세로 16세 연하의 애쉬튼 커쳐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자칫하면 ‘콩가루 집안’처럼 보일 수 있는 이 작품에 대해 오점균 감독은 “이 영화는 자유와 제도에 대한 이야기”라며 “유별나게 힘들게 살아오는 우리들의 어머니, 그 분들을 향한 가벼운 응원가”라고 전했다.

김해숙, 김영민, 기주봉, 김혜나가 출연하는 ‘경축!우리사랑’은 4월 10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tag·고뉴스김해숙,‘21세,연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