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두근두근 라이브 최고의 아이돌 그룹 SS

2008-03-25 アップロード · 395 視聴

< 두근두근 라이브 최고의 아이돌 그룹 SS501 편 >

남성그룹 SS501이 네티즌들과 라이브 채팅으로 만난다.

3집 앨범 타이틀곡 ‘데자뷰’로 1년여 만에 국내 활동 컴백한 SS501은 3월 29일 오후 6시 고뉴스TV ‘두근두근 라이브’에 출연, 네티즌 팬들과 오랜만의 만남을 갖는다.

SS501은 지난 4일 2008년 일본 골든디스크 대상 시상식에서 ‘더 베스트10 뉴 아티스트상’(the best10 new artist)을 수상하며 하는 영예를 안으며 1년간의 일본 활동을 마무리하며 당분간 국내 활동에 매진할 뜻을 밝혔다.

타이틀곡 ‘데자뷰’는 작곡가 김태현의 작품으로 ‘Unlock’과 ‘Fighter’에 이어 SS501 특유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 강한 트랙을 바탕으로 하여 의태법을 차용한 아이템적인 멜로디와 가사, 편곡적인 요소들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컬을 보여준 김형준, 강한 멜로디 라인을 섬세하게 감성적으로 표현한 허영생, 기존의 보컬에선 느낄 수 없었던 완성된 파워를 보여주는 김규종, 창의적인 보컬칼라의 변화와 랩핑 실력을 보여준 박정민, 최초로 시도되는 마치 기도문을 외는 듯한 느낌의 랩 스타일인 붓타랩(Buddha)을 리더 김현중의 모습도 새롭다.

네티즌들과의 이색적인 만남을 앞둔 SS501 멤버들은 “온라인 채팅을 통해 네티즌 여러분들을 만난다는 사실에 가슴이 두근거린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두근두근 라이브-SS501’ 편은 29일 오후 6시 고뉴스TV와 야후코리아, 프리챌을 통해 생중계 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TV,두근두근,라이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명예의 TV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