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손학규 “국민을 믿는다” 담담

2008-04-09 アップロード · 70 視聴

서울 종로구에 출마한 통합민주당 손학규 대표는 8일 오전 투표를 마치고 “국민을 믿는다. 건강한 민주주의를 살려야 한다는 국민의 의지가 실현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 대표는 이날, 부인 이윤영 씨와 함께 서울 종로구 창신동 쌍용아파트 2단지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친 뒤, “이번 총선은 일당 독주를 막고 건강한 민주주의를 살리려는 국민의 뜻이 담긴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종로구민 여러분이 참된 선진 민주주의를 만들어 가는데 대한민국 국민을 대표해서 앞장 설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민주당의 의석수 예상에 대한 질문에는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국민들이 균형을 잡아줄 것으로 믿는다”면서, “민주당이 총선 이후에도 중산층과 서민, 국민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제 역할을 다 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다짐했다.

이와 관련, 민주당은 8일 자체 평가를 통해 당초 목표치인 100석에서 대폭 낮춰 70에서 80석 정도를 예상한다고 분석한 바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손학규,통합민주당,총선,종로구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