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강재섭 “153석은 위대한 국민의 뜻”

2008-04-10 アップロード · 34 視聴

비례대표 22석을 포함해 총 153석을 확보해 승리를 거둔 한나라당은 “승리를 안겨준 국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위대한 선택을 해주신 국민 여러분의 변화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겸손한 자세로 앞으로, 앞으로 나가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당초 9일 오후 10시쯤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준비했던 강재섭 대표는 출구조사에서 예측된 184석의 압승의 기운이 가시자 “개표결과를 지켜보고 결과를 정리하려했다”며 10일 0시 20분께 “한나라당의 승리는 경제 살리기와 국민통합을 원하는 국민의 승리라고 확신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150석 과반석에서 딱 한 두석이라도 밀어달라고 호소했으나... 과반수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못내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울러, “앞으로 국민 깊은 뜻을 반영해, 국민들이 만들어주신 과반수로 최선을 다해 이 나라를 변화 시키겠다. 10년의 묶은 때를 씻어내겠다”고 다짐했다.

강 대표는 또 “정부와 청와대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정책을 조율하고, 야당과는 대화와 타협의 선진 정치문화 만들겠다”고 밝히면서 “당내 단합”에 대한 강조도 잊지 않았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강재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