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남보다 먼저 즐기는 ‘드래고니카’, 17일 CBT 실시

2008-04-17 アップロード · 63 視聴

17일,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하는 ‘드래고니카’가 6일간 대규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실시한다.

‘드래고니카’는 엔씨소프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캐주얼RPG로, 지난 알파테스트를 통해 콘솔 느낌의 역동적이고 뛰어난 그래픽, 코믹한 스킬 등으로 주목을 받기도.

이번 CBT에서는 스피드한 타격감을 선사할 궁수 캐릭터가 새롭게 공개되며, 각 캐릭터의 전직 후 변화된 특성을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는 퀘스트가 대거 추가됐다.

또한 ‘드래고니카’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코믹한 스킬과 코스튬도 다수 추가되고 요리 및 제련 시스템도 탑재돼 게임의 재미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BT 공식 모집기간 중 5천여 명의 유저가 참여 신청을 할 정도로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마감 이후에도 게임 참여 문의가 지속돼 CBT 기간 중에도 '친구 추천 시스템'을 통해 추가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CBT를 기념해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게임명을 뜻하는 D.R.A.G.O.N.I.C.A 알파벳을 게임 내에서 모두 모으면 대상자 전원에게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100% 당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

‘드래고니카’ 사업팀장은 "드래고니카는 고객과 함께 만든 게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알파테스트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아이디어를 공모했으며, 이번 CBT를 통해서도 그 결과를 충실히 게임에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드래고니카,엔씨소프트,온라인게임,캐주얼RPG,플레이엔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