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제4구역, 누구나 참여가능한 2차CBT ‘스타트’

2008-04-17 アップロード · 76 視聴

넥슨은 인포바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격투 액션 게임 '제4구역'의 두 번째 테스트를 17일부터 시작한다.

사전 오픈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누구나 특별한 참가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가 진행되는 기간 중에도 테스터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주중에는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될 계획.

제4구역 두 번째 테스트에는 최대 4명까지 파티 플레이가 가능한 횡스크롤 방식의 '아케이드 시스템'과 '복싱', '유도' 등의 전직 클래스 무술 2종이 업데이트 됐으며, 신규 아이템 2종과 착용 시 능력치가 추가로 적용되는 신규 코스튬 아이템 등도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제4구역 2차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스트리트 계열과 러쉬 계열의 캐릭터를 각각 생성한 후 게임 레벨을 5이상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 iPOD Nano(4G)'를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던전 내 이벤트 코인 5개 이상 획득하는 유저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3천원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테스트가 진행되는 주말 동안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100%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

넥슨은 "제4구역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종격투기의 화려한 기술과 타격감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이번 2차 테스트에 게이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4구역은 실제 이종격투기에서 볼 수 있는 공격 기술들이 대부분 적용돼 사실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와 뛰어난 타격감을 특징으로 하는 캐주얼 격투 액션 장르 게임이다.

특히 제4구역에서는 하나의 입력키만을 사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액션 플레이를 펼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액션 게임 장르에 익숙지 않은 유저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넥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