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원빈, 살인사건에 휘말린 아들로 돌아오다

2008-04-18 アップロード · 230 視聴

▶원빈, 살인사건에 휘말린 아들로 돌아오다
배우 원빈이 봉준호 감독의 영화 마더에 캐스팅 됐습니다. 영화 마더는 살인사건에 휘말린 아들의 누명을 벗기고자 힘쓰는 어머니의 이야기로 원빈은 아들역을 맡았습니다.

▶임수혁 선수 위해 성금모금 행사 나서
우리 히어로즈 구단이 8년째 식물인간 상태로 병상에 누워있는 임수혁 선수를 위해 성금모금 행사에 나섭니다.

▶권은아, 암 수술 부인 “와전된 것”
배우 권은아가 갑상선암에 걸려 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에 대해 권은아 측은 체력저하로 휴식을 취하고 있을 뿐이라며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한예원,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SBS 드라마 온에어에서 극중 한예원이 굴욕과 무시에 늘 씩씩대며 버릇없이 행동하지만 스타가 되기 위해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남희석 “아내가 임신 3개월이에요”
MC 남희석이 방송에서 자신의 아내가 현재 임신 3개월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지연, 美 요리사로 변신
80년대 아이돌 스타 이지연이 미국에서 요리사로 변신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혜영 “윤현숙 가슴 부러웠다”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이혜영이 여성듀오 코코시절 때 윤현숙의 글래머러스한 가슴이 부러웠다고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알렉스-신애 하차설, ‘갑론을박’
최근 알렉스-신애 커플이 27일 방송을 끝으로 우리결혼했어요를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다양한 의견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이병헌, 200억 드라마로 컴백
한류스타 이병헌이 드라마 아이리스로 5년만에 컴백합니다. 이병헌이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는 첨단 첩보 스파이 물로 제작비만 200억원에 달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습니다.

▶이승민, 입만 열면 욕 ‘파격변신’
배우 이승민이 영화 비스티 보이즈로 파격변신을 시도합니다. 이승민은 이번 영화에서 하정우의 상대역으로 입만 열면 욕과 담배를 달고 사는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입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엔포츠보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