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미나 세자매, 쇼핑몰 타미나‘대박’

2008-04-24 アップロード · 1,191 視聴

▶미나 세자매, 쇼핑몰 타미나‘대박’
가수 미나가 두 여동생과 함께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타미나가 주문이 폭주하는 등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파니, 섹시댄스 UCC ‘시선 고정’
플레이보이 모델 이파니가 핫팬츠와 민소매 셔츠를 입고 쥬얼리의 원모어타임을 부르면서 섹시하게 춤을 추는 UCC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연홍-조정웅, 행복한 웨딩사진 공개
탤런트 안연홍과 프로게임단 르까프오즈의 조정웅 감독이 웨딩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오는 6월 1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동방신기, 日오리콘차트서 또 1위
동방신기의 일본 내 22번째 싱글 뷰티풀 유/천년연가가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2만 1천장 가량을 판매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최홍만 “군 면제시 수술 받겠다”
지난해 명확한 결론을 내리지 못했던 말단비대증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최홍만 측이 군 면제를 받을 경우 수술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지윤 아나, 5월 중 사표 내고 퇴사
KBS 박지윤 아나운서가 5월 중 사표를 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 아나운서는 연인인 최동석 KBS 아나운서와 결혼을 앞두고 사직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제동 “카메오 출연, 처음이라 떨려”
김제동이 온에어 15회에서 극중 오승아와 체리, 에이든 주연의 드라마 티켓투더문 제작발표회의 진행자로 깜짝 등장합니다.

▶박용하, 백상예술대상 사회자 맡아
드라마 온에어에서 이경민 PD로 열연중인 박용하가 SBS 박은경 아나운서와 함께 오는 24일 열리는 제44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사회자로 나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맨유, 바르셀로나와 득점없이 무승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패널티 킥 실축에 대한 아쉬움을 뒤로한 채 원정길에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컨츄리꼬꼬와 법정공방, 진실 밝히려”
가수 이승환이 컨츄리꼬꼬와의 법정공방에 대해 공연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해하기 힘든 상황이었다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는 법정에 갈 수 밖에 없었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김은혜“아기가 못 알아봐”눈물
김은혜 청와대 부대변인이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아기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한다며 눈물을 보여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메간폭스, 세계인이 선택한 섹시스타
영화 트랜스포머의 메간 폭스가 제시카 알바를 제치고 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뽑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엔포츠보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