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문국현, ‘폭행피해? 선거법 위반?’…경찰, 여부 조사

2008-04-25 アップロード · 40 視聴

창조한국당 문국현 대표는 지난 4월 9일 총선 당일 한나라당 옷을 입은 사람들과 실랑이가 벌어져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해 경찰이 수사중으로 밝혀졌다.

문 대표는 25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4.9선거 투표를 마치고 처와 마을 사람들 두 명과 함께 안전요원 없이 이사를 갈 집을 알아보러 갔는데 파란색 한나라당 옷을 입은 2명과 검은 옷 6명에게서 산책하지 말라는 제지를 받고 시비가 붙었었다. 이 폭행사건이 갑자기 선거법 위반으로 바뀐 것”이라고 주장했다.

문 대표는 “23일 경찰에 가서 3~4시간 조사를 받았다”며 “4.9선거 당일 후보 폭행사건으로 생각했는데 선거법 위반으로 돼 있더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는 폭행 가해자 쪽에서 폭행신고 전에 선거법 위반으로 먼저 신고했다는 것이 문 대표의 주장.

이와 반대로 문 대표에게 고발당한 이들은 “문 대표가 불법 선거운동을 벌였고 이에 몸싸움이 벌어진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즉 문 대표는 이들을 폭행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고 반대로 이들은 이에 앞서 문 대표가 불법 선거운동을 했다고 문 대표를 고발한 것.

이에 따라 경찰은 23일 문 대표를 조사했으며 정확한 경위는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문국현,창조한국당,한나라당,폭행,선거법위반,경찰조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