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기범, 연상녀 전문? “최대 9살차 까지…절대 반말”

2008-05-08 アップロード · 848 視聴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기범이 9살 연상의 여성과 사귄 경험을 깜짝 고백했다.

7일 경기도 고양시 MBC드림센터에서 MBC 새 일일드라마 ‘춘자네 경사났네’(극본 구현숙, 연출 장근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기범을 비롯, 주연배우 서지혜 주상욱 왕빛나가 참석했다.

김기범은 이번 드라마에서 대가족의 맏아들이자 반듯하고 예의 바른 모범생 스타일 박정우 역을 맡았다. 왕빛나와 6살 차 나는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날 김기범은 ‘실제 연상을 만나본 적이 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연하를 만나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연상만 만났다. 최고 9살 연상까지 만나봤다. 당시 19살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나이가 어리면 여자로 보이지 않더라. 그때는 깊은 사이가 아니었다. 뭘 알았겠냐. 부담 없이 만났다”며 “(연상을 만날 때는) 절대 누나라고 부르지 않고 반말을 했다”고 자신만의 연애비법(?)을 귀띔하기도.

또 김기범은 “그 때부터 사람들이 ‘애늙은이’라고 불렀었다. 친구들이 요즘 시대 애들이랑 못 논다고 했다. 친구가 많지 않다.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멤버들 말고는 다 나이가 높은 선배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고 있던 왕빛나 역시 “지금 김기범의 이야기를 듣고 보니까 연상녀와 잘 맞는 것 같다. 굉장히 어른스럽다”고 평하기도.

‘춘자네 경사났네’는 화류계 출신으로 가라오케를 운영하는 황춘자(고두심 분)의 딸이자 미혼모 연분홍(서지혜 분)의 인생역전을 그릴 예정. ‘아현동마님’ 후속으로 오는 19일 첫 전파를 탄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슈퍼주니어,김기범,연상,춘자네경사났네,박정우역,왕빛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