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진삼국무쌍 온라인’ 공개, 기대해도 좋다!

2008-05-13 アップロード · 439 視聴

‘진삼국무쌍’ 시리즈를 온라인화 한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공개됐다.

8일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삼국무쌍 온라인’ 기자회견이 열렸다. 간략한 영상과 검무시범이 끝난 후 본격적인 게임소개가 이어졌다.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난전을 벌이는 대전방식으로 아이템을 수집해가며, 도시 쟁탈을 유리하게 전개해 나가는 게임이다.

이날 게임을 소개한 후지시게 카즈히로 개발 프로듀서는 “이날 게임 소개는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며 “실제로 경기를 하면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특징은 세계 최초의 MMO 액션과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으로 즐기는 캐릭터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10만개가 넘는 특징적인 무기와 매력적인 아바타는 많은 신경을 쓴 부분이다.

또한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길드 시스템은 길드 단위로 랭킹을 부여하고, 봉급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을 도입해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게임소개가 끝난 후 김준영과 마재윤(CJ)이 직접 게임을 펼쳤다. 승리를 거둔 김준영은 “조작법이 쉽다”며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마재윤은 “진삼국무쌍 온라인게임을 해본 경험이 있다”며 재미있음을 내비쳤다.

KOEI 마쓰바라 켄지 대표이사는 “온라인게임의 본고장인 한국에서 진삼국무쌍 온라인을 서비스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해서 계속 나아갈 것이다”고 밝혔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이사는 “지난 1년간 한국특성에 맞게끔 퀄러티를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감에 부응하는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내 상용화를 목표로 준비중인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다음달 5일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거쳐 올 하반기 내에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삼국무쌍,진삼국무쌍,온라인게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