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PD수첩’광우병 2탄, 시청자 분노

2008-05-14 アップロード · 2,536 視聴

▶‘PD수첩’광우병 2탄, 시청자 분노
MBC PD수첩이 긴급취재-미국산 쇠고기, 과연 광우병에서 안전한가’ 2탄을 방영해 또 한번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브라운아이즈, 5년 만에 재결합 새앨범 발표!
남성듀오 브라운아이즈의 멤버 나얼과 윤건이 의기투합해 재결합합니다. 나얼과 윤건은 2003년 4월 공식 해체한 이후 5년만에 오는 6월 정규 3집 앨범을 발표합니다.

▶손예진, 강호동과 대면 ‘루머 해명’
배우 손예진이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녹화에 참여해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한 질문에 솔직하고 대담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효리, 스캔들 솔직 발언 “거의 다 사실”
가수 이효리가 KBS2TV 상상플러스 시즌2에서 자신의 스캔들에 대해 거의 다 사실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송이“14~15일 중으로 이적 마무리”
여자배구 FA 최대어 한송이의 이적이 14~15일 중으로 마무리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지수, 아나운서 변신 위해 머리 싹둑
배우 김지수가 6월 초 방송되는 태양의 여자에서 아나운서로 변신하기 위해 긴 머리를 싹둑 잘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학력위조’ 주영훈, 방송 복귀
작곡가 겸 방송인 주영훈이 학력 위조 파문을 딛고 방송에 복귀한 것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메간 폭스 가슴 노출 폭발적 관심
메간 폭스의 가슴 등 상반신이 노출된 사진이 온라인상에 불법 유출돼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손요, 중국 실종설 '안전해'
중국 쓰촨성의 지진으로 미수다 손요의 실종설이 불거진 가운데 사고발생 당일 채리나와 문자메시지를 주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측근들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습니다.

▶비보이, 다이내믹한 무대 선보여
고궁의 아름다움과 생활건강의 소중함을 실천하는 제 2회 고궁사랑걷기대회가 오는 25일 진행됩니다. 이날 오후에는 진저크루 등 세계를 점령한 비보이 그룹이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헤드라인뉴스,뉴스브리핑,이시각주요뉴스,엔포츠보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ㅇㅈ
2009.02.19 16:48共感(0)  |  お届け
ㅀㄹㅇㅎㅀㅇㅁ삭제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