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안상수 “민주당, 다수당의 횡포…탄핵을 이렇게 마음대로 쓰나”

2008-05-14 アップロード · 55 視聴

한나라당 안상수 원내대표는 14일 민주당의 장관 해임결의안,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등을 두고 “이명박 정부의 국정 발목잡기에 열중하고 있다”며 날을 세웠다.

안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쇠고기 협상에 관해서 민주당은 과학적인 논거에 기초한 대책을 내놓지 않고 그냥 여러 가지 괴담에 편승해서 장관 해임결의안, 효력정지 가처분 등 여러 가지 법적 수단을 내놓고 쇠고기 수입과는 무관한 한미 FTA 비준동의안 처리를 거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전날 있었던 한미 FTA 청문회를 언급하며 “민주당이 FTA 청문회가 아니고 쇠고기 청문회로 완전히 변질시켜 정치공세의 장으로 전락하고 말았다”며 “국익은 아랑곳하지 않고 정략적인 정치공세에만 열중하고 있는 모습은 민주당이 국민을 위한 공당의 모습과는 너무나 거리가 멀다”고 비난했다.

또한 민주당이 주장하고 나선 방송통위원장에 대한 탄핵과 관련해서는 “탄핵을 그냥 이렇게 마음대로 써도 되는 것인지 민주당은 17대 임기 마지막까지 다수당의 횡포를 마음껏 휘두르고 있다”고 맹비난했다.

이어 그는 “지금 이렇게 한다고 해서 민주당의 지지도가 오르지 않고 있는 것이 그것을 증명한다고 본다”며 “지금이라도 국민의 염원인 경제 살리기와 경제 살리기에 필요한 한미 FTA 비준안동의, 각종 민생법안 처리에 협조를 해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탄핵,안상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