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문국현 “세계경제포럼 의원연맹을 국회로”

2008-05-15 アップロード · 66 視聴

18대 국회로 첫 입성하게 되는 ‘새내기 의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15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는 18대 초선의원 당선자 연찬회가 열렸고, 임채정 국회의장 김태랑 사무총장을 포함 각 당 100여명의 초선의원들은 한 자리에 모여 의정활동을 위한 국회 지원체계 등의 설명회를 가졌다.

초선 의원으로서의 진지함과 긴장감이 묻어나는 가운데 각 초선 의원들은 저마다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최근 공천자금 논란으로 검찰 수사 중인 친박연대 양정례 당선자도 참석해 눈길을 모았으며, 통합민주당 정국교 당선자와 창조한국당 이한정 당선자의 이름표만 남은 빈자리는 이와 대조를 이루었다.

-(은평을)문국현 당선자 단독 인터뷰

이 자리에 참석한 창조한국당 문국현 당선자는 “우리 대한민국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할 때인 것 같다”며 “우리 국회가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일자리를 창출하고, 세계로부터 존경받는 희망의 국회·창조의 국회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그가 설계한 의정활동 중 가장 핵심은 세계경제 포럼 의원연맹을 국회 내에 만들겠다는 것으로 세계경제 포럼과 한국과의 연계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것이다.

그는 이를 통한 경제의 성장, 특히 중소기업의 성장을 주장했으며 이로 인한 일자리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그는 “대운하 저지를 위해서 각별한 노력을 하겠다”며 대운하 반대에 대한 의지도 재차 확인시켰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문국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