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고승덕 “홍콩・싱가폴 수준 경제개방 이루겠다” 약속

2008-05-15 アップロード · 112 視聴

18대 국회로 첫 입성하게 되는 ‘새내기 의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15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는 18대 초선의원 당선자 연찬회가 열렸고, 임채정 국회의장 김태랑 사무총장을 포함 각 당 100여명의 초선의원들은 한 자리에 모여 의정활동을 위한 국회 지원체계 등의 설명회를 가졌다.

초선 의원으로서의 진지함과 긴장감이 묻어나는 가운데 각 초선 의원들은 저마다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최근 공천자금 논란으로 검찰 수사 중인 친박연대 양정례 당선자도 참석해 눈길을 모았으며, 통합민주당 정국교 당선자와 창조한국당 이한정 당선자의 이름표만 남은 빈자리는 이와 대조를 이루었다.

-(서초갑)고승덕 당선자 단독 인터뷰

한나라당 고승덕 당선자는 이 자리에서 “정치가 뭔 지도 모르고 당선돼 정치를 하게 돼서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뿐”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번 18대 국회를 통해 “전반적인 규제 개혁에 대해서 확실하게 일을 하고 싶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또한 자신의 전문 분야인 금융, 경제 분야에도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으며 “선진국, 또 우리의 경쟁상대인 홍콩, 싱가폴 수준 정도의 경제 개방을 꼭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승덕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