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스팅' 4차 CBT, 최고 FPS 게임 지존을 뽑는다!

2008-05-23 アップロード · 857 視聴

'스팅', 대한민국 FPS 게이머들의 자존심을 건 3일간의 전투가 시작된다!

FM FPS 게임 '스팅'의 4차 CBT(Close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총 7시간 동안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4차 CBT 참여를 원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테스터가 되는 자격을 부여하고 더 많은 전문 FPS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대표 FPS 게임 클랜 초청 이벤트'를 실시, 게임 테스트 후 유저들의 안건을 바탕으로 공개서비스 전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팅'의 4차 CBT와 함께 실시되는 '대표 FPS 클랜 초청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시 원하는 FPS 게임의 클랜을 등록할 수 있도록 구현해 각 해당 클랜원의 게임 포인트에 따라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을 증정, 최고 FPS 게임 지존을 향한 유저들의 열띤 플레이가 예상된다.

이번 4차 CBT에서 '조준·복수·응급처치·돌격·충원'의 능력이 적용된 '스킬 모드'를 새롭게 업데이트해 전투 중 얻게 되는 포인트에 따라 능력 상승은 물론 사망 시 원하는 능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국가별 캐릭터마다 차별화된 능력치를 구현해 유저들이 보다 현실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YNK코리아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4차 CBT는 각 FPS 게임의 전문 테스터라 불려도 손색이 없는 대표 유저들과 함께 3일간 집중 테스트할 예정이다"며 "스팅만의 차별된 게임성과 안정된 서버 및 엔진 최적화 등 3박자가 잘 이루어진 FPS 게임의 FM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스팅'은 킬(KILL)·데스(Death)에 따른 '데스왕 선발 이벤트'와 '10킬 이벤트'를 실시해 소정의 상금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게임 중 만나는 GM 2명을 킬한 후 스샷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하는 'GM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스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FPS광팬~
2009.01.11 20:33共感(0)  |  お届け
음~ fps 새로나온거군요. 꼭! 1번 해볼께염~삭제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