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소녀시대 윤하가 함께한 던파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

2008-05-26 アップロード · 1,135 視聴

24일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는 지난 '200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에 이어 두 번 째로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 오프라인 대규모 이벤트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을 제공하고자 게임 내 NPC들을 주인공으로 한 4가지 콘셉트로 나눠 진행됐다.

오후 행사로 준비된 '칸나의 바겐세일'과 '세리아의 깜짝 파티' 에서는 유명 레이싱 모델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PC인 세리아와 칸나로 분장해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진행을 맡은 세리나와 칸나는 던파에 관한 다양한 문제를 출제했고, 직접 무대에 올라와 문제의 정답 맞춘 던파 팬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증정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유저들의 가장 큰 환호성을 받은 순간은 베일에 쌓여있던 '던전앤파이터 시즌2. 천계의 문'이 공개되는 순서 때였다.
한층 강화될 보안 시스템과 천계 마을, 여성 거너 공개 등 대폭 달라지는 던파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때마다 던파 팬들은 뜨거운 박수와 탄성을 쏟아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소녀시대, 윤하, 그리고 던파의 주제가를 부른 최현아의 축하공연까지 준비돼 행사장을 찾은 던파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소녀시대,윤하,던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