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촛불시위 정도 넘었다…국민들 두려워해야” 김학원 쓴소리

2008-05-26 アップロード · 515 視聴

한나라당 김학원 최고위원은 26일 “외국에서는 정권초기를 그레이스 피어리어드, 허니문 피어리어드라고 해서 초기의 정책을 잘 도와주고 지켜보는데 지금 이명박 정권이 하루도 편할 날 없이 나라가 어렵고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며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밝혔다.

김 최고위원은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통령께서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촛불시위가 그치질 않고 촛불시위의 정도를 넘어가고 있다”며 우려를 표했다.

그는 먼저 촛불시위에 참여하고 있는 국민들을 향해 “합법적인 범위를 벗어나서 과도한 행동이나 과도한 말씨는 국익에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런 점에서 시위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자제를 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정부를 향해 “그동안에 펴낸 정책이 무엇이 잘못인지를 꼼꼼히 생각해서 이와 같은 국민들의 원성이 나오지 않도록 모든 방면에서 노력을 하고,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국민들을 두려워하고 국민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그는 연예인 등을 비롯한 유명 인사들에게 “국가를 위해서 절제를 해주는 언행을 보여야 한다”고 주문했으며 당 관계자들을 향해서도 정부와 마찬가지로 국민을 향한 겸허한 자세의 견지를 당부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김학원,이명박,촛불시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08.06.01 23:19共感(0)  |  お届け
모여 그럼 고시를 하던 미국소를 사들여 와 먹개하던 민영화 하던 국민을 무시하던 당하고 만있어라 !?모여 국민이 노비여!? 무시하는거여 청와대 옆에 흑와대든 홍와대든 만들어 대통령 다시 뽑자 아주 민주적인 대통령이며 헌법 을 주수하고 세금 관리 잘할수있는 아니 적어도 독제는 아닌 정부를 세우는게 낮겠내 국민 청와대는 이명박국이고 우린 옆에 대한민국을 다시세우자!삭제
2008.06.01 10:19共感(0)  |  お届け
자재를 하게 만들던가 ㅋㅋㅋ삭제
2008.05.28 02:16共感(0)  |  お届け
그럼 정부가 내 생명을 담보로 말도 안되는 짓거리를 강행하는데 그것을 두고 보라는 것이더냐?? 지금 시위대의 언행을 운운한다는 말이더냐?? 뿅뿅뿅들..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