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서청원 “복당 논의할 시간 왔다” 금명간 입장 밝힐 듯

2008-05-26 アップロード · 30 視聴

친박연대 서청원 대표는 26일 친박 인사들의 한나라당 복당문제와 관련, “긴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공식 입장을 곧 밝힐 뜻을 내비쳤다.

서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첨예한 복당문제를 당의 최고위에서 원만하게 처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복당의 형식과 관련해 “이제 (비상대책위에서) 통상 체제로 돌아왔기 때문에 이런 문제를 포함해서 최고위원과 당선자들이 같이 허심탄회하게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차후 논의를 거쳐 입장을 정리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나라당에서 홍사덕 당선자와 서 대표의 복당에 부정적이라는 견해와 맞물려 복당 시기를 늦출 수 있느냐’는 질문에는 “박 전 대표와 마찬가지로 일괄복당 방침에는 변함이 없지만 당의 간부, 당선자들이 이 문제에 관해서 논의한 적이 없기 때문에 ‘논의할 시간이 왔다’는 말씀만 드리겠다”고 답했다.

그는 ‘한나라당과 대화 채널이 있느냐’는 질문에 “몇몇 현역 의원들이 대화를 나눴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당에서 계획적으로 해달라는 요청은 아니다. 또한 공식 창구도 없었다”고 말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서청원,친박연대,복당,한나라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