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선아, ‘걸스카우트’ 기자회견서 ‘방울토마토’ 깜짝 홍보

2008-05-27 アップロード · 124 視聴

배우 김선아가 아역배우 김향기와의 인연을 밝혔다.

26일 서울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열린 영화 ‘걸스카우트’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김선아는 극중 딸로 등장하는 김향기에 대해 “예전부터 친하게 지냈던 사이”라고 말했다.

재테크계의 저주받은 손 미경(김선아 분)과 슈퍼마켓에서 일하는 60대 이만(나문희 분), 억척스럽게 생계를 이어 가는 봉순(이경실 분), 한방 인생을 노리는 캐디 은지(고준희 분)가 잃어버린 곗돈을 찾기 위한 추적극. ‘공동 경비 구역 JSA’ ‘사생결단’의 미술감독이었던 김상만 감독의 첫 연출작이다.

딸을 둔 엄마 역을 연기한 김선아는 “김향기와는 전 작품에서 함께 할 뻔 했다. 이 작품에서 우연치 않게 만나 기뻤다. 촬영 전부터 많이 만났고 잔정이 많이 들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향기는 어리지만 사람을 잘 챙기는 편이다. 연락도 자주 하고 컬러메일도 많이 보내준다”며 “그래서 생소한 느낌보다는 늘 보던 느낌이라 좋은 연기를 했던 것 같았다. 향기가 주연한 ‘방울토마토’도 잘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걸스카우트’ 기자회견장은 순간 ‘방울 토마토’ 홍보의 장으로 뒤바뀐 듯한 분위기가 연출되며 참가자들이 폭소를 자아냈다. 영화 ‘걸스카우트’는 오는 6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걸스카우트,방울토마토,김선아,김향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