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게임하이, 가수 ‘비’와 함께 월드스타 게임 만들 것

2008-05-28 アップロード · 224 視聴

28일 게임하이는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게임하이 기자간담회'에서 제이튠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월드스타 '비'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서든어택’의 글로벌 서비스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일본 최대의 IPTV(Internet Protocol TV) 컨텐츠 제공업체인 네오를 통해 IPTV를 기반으로 한 게임콘텐츠 채널을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게임하이의 대표이사이자 창업주인 김건일 회장이 공식 취임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김건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게임과 엔터테인먼트가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온라인 게임의 다양성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또 김동균 해외사업본부장은 PT를 통해 “세계 온라인 게임시장이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고 말하며, “2010년 영업이익 1000억 원 달성을 위해 게임하이는 더욱 더 마케팅을 강화하고 차기작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본부장은 게임하이의 차기작으로 현재 총 7개의 게임이 개발 중에 있다고 발표하고, 프로젝트 'M', 'E', 'L' 세 가지 게임의 짧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구체적인 신작 발표회는 8월 중에 있을 계획임을 밝히고 구체적인 게임 내용은 그 때 설명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영화 촬영 차 독일의 베를린에 머물고 있는 가수 '비'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앞으로 서든어택과 게임하이의 협력자로 활동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향후 제이튠 엔터테인먼트와 게임하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게임하이,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