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최송현 “내 생각대로 사는 것 이기적인 것 아냐”

2008-05-28 アップロード · 1,065 視聴

▶최송현 “내 생각대로 사는 것 이기적인 것 아냐”
KBS 최송현 아나운서의 사의 표명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녀의 미니홈피에 은퇴를 암시한 글귀가 올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명수 ‘속도위반’…10월 아빠 된다
지난 4월 미모의 여의사 한수민씨와 결혼한 개그맨 박명수가 오는 10월경 아빠가 됩니다.

▶이준기, 정부비판 발언 “국민을 섬기기 싫은거지?”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 반대하는 시민들의 촛불집회와 가두시위, 시위자 연행이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준기가 정부와 경찰을 공개적으로 비판하고 나섰습니다.

▶거북이, 해체 수순 밟는다 “활동 원치 않아”
터틀맨을 잃은 그룹 거북이의 여성 멤버 금비와 지이가 거북이로 더 이상 활동을 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혀 잠정 해체를 결정했습니다.

▶故길은정 부친, “천수를 다했다” 자살
가수 故길은정의 부친이 자신의 집 2층 옥상창고에서 스스로 목을 매고 자살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현도-휘성, ‘우린 미치지 않았어’ 공개
이현도가 프로듀싱하고 휘성이 부른 싱글 휘성 with D.O가 각종 포털 사이트에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배두나, 길 한복판에서 시체놀이 ‘화제’
배우 배두나가 자신의 지인과 함께 삼청동 길 한복판에서 시체놀이한 사진을 미니홈피에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수근, '봉숭아 학당' 새 선생님 발탁
개그맨 이수근이 김인석의 뒤를 이어 KBS 2TV 개그콘서트의 봉숭아 학당 코너의 후임 선생님으로 발탁됐습니다.

▶‘호란’ 이바디, 감성 사운드로 팬들 사로잡는다
이바디의 자연스런 감성 사운드가 음악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서울 KS청담아트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입니다.

▶유채영 “성형부작용으로 아래 못 쳐다봐”
배우 유채영이 최근 OBS 경인TV 박경림의 살림의 여왕의 녹화에 참여해 성형부작용으로 아래를 쳐다 볼 수 없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엔포츠보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