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홍준표 “나는 대운하 조건부 반대” 신중

2008-05-29 アップロード · 114 視聴

홍준표, 노동자들에 쓴소리…“허구한 날 정치파업”

홍준표 한나라당 신임 원내대표는 29일 “지금 한국 사회는 일은 덜하고 돈은 많이 받겠다는 풍조가 팽배하다. 이런 것부터 우리는 정리를 해줘야 한다”고 노동자들에게 쓴소리를 가했다.

홍 신임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창조한국당 문국현 대표와 회동한 자리에서 문 대표가 “일자리 창출을 하는 국회를 만들어 달라”고 요구하자 이같이 밝혔다.

홍 신임 원내대표는 “지금 우리는 노동의 부가가치율이 일본의 3분의 1밖에 되지 않는다”면서 “그러나 일은 적게 하고 돈은 많이 달라는 노동운동은 곤란한 것”이라고 강변했다.

이어 그는 “노동의 부가가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그만큼 노동 생산성이 향상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덧붙여 일본의 도요타와 국내 현대 자동차 산업의 노동생산성을 예로 들며 “일본 도요타의 노동생상성에 현대는 절반에도 못미친다”면서 “그러나 급여수준은 비슷하다. 문제는 허구한 날 정치파업을 한다는 것”이라고 노동자들에 일침을 가했다.

한편 그는 일자리 창출을 위한 선결조건으로 “FTA를 우선 처리해야 한다”며 문 대표의 협조를 당부했다.

홍준표 “나는 대운하 조건부 반대”

홍 신임 원내대표는 이 자리에서 한반도 대운하와 관련, “대운하 반대가 아니고 조건부 반대”라고 밝혔다.

문 대표가 “홍 의원은 대운하를 늘 반대했으니 막아달라”고 하자 이같이 답했다.

이에 앞서 홍 신입 원내대표는 “아직 임기가 시작되지 않았고 그래서 아직 정부의 정책에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다”며 정부 정책에는 말을 아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홍준표,문국현,대운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