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던파시즌2. '천계의 문이 열린다'

2008-06-02 アップロード · 1,316 視聴

네오플은 2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던전앤파이터 시즌2. 천계의 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난 5월 29일 단행했다고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시즌2’는 지난 5월 24일 장충체육관에서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를 통해 공개됐으며 가수 소녀시대와 윤하를 초대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던전앤파이터 시즌2’는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을 갖추기 위해 유저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했으며 반복으로 인한 지루함 타파, 스토리와의 조화, 유저 편의성 향상, 보안강화 등을 내세워 게임 전반에 걸친 변화를 시도했다.

또한 인터페이스와 퀘스트 시스템 변경, 기존 웹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경매장을 게임내로 이동시키고 기능을 더욱 개선해 유저가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대대적인 개편을 했으며, 게임 내 경매장은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던전앤파이터’의 스토리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조금씩 공개됐다.

퀘스트에 따라 던전의 구조가 바뀌고 던전 내에서 보스들과 대화 이벤트가 펼쳐지는 등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이 어우러진 스토리 강화에도 중점을 두었다.

특히 ‘던전앤파이터’는 보안강화를 위해 로그인 비밀번호 외에 게임 내 보안 시스템인 패스패드를 간단한 게임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한 고블린 패드를 새로 개발했으며, OTP(일회용 비밀번호)와 선복구 시스템 또한 빠른 시일 내에 도입해 유저들이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여개의 던전, 고레벨을 위한 아이템, 프리스트 각성, 이성 캐릭터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인 ‘던전앤파이터 시즌2’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풍성한 이벤트 등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던파시즌2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