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충환, '폭행'논란 김씨에 '흑색선전' 의혹 제기…“법적 대응할 것”.FLV

2008-06-05 アップロード · 747 視聴

‘폭행’논란에 휩싸였던 한나라당 김충환 의원이 피의자임을 주장하는 시민 김 모씨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5일 오후 기자회견을 갖고 “근거없는 내용으로 검찰에 고발해 선거에 부정적인 영향을 입었고 본인으로서는 명예훼손을 입었다”며 “시민의 행위에 대해 선거법 위반, 폭행, 그리고 명예훼손, 무고 등으로 법적으로 제소하고 이런 일이 없어야 함에 경종을 울리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선거방해 행위를 자연스럽게 막은 것에 불과하며 선거방해행위를 한 시민이 저의 비서를 폭력적으로 공격해서 3주간 상처를 입혔음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이 인터넷에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하고 김 의원과 비서가 폭력을 행사했다, 폭언을 했다고 썼다”며 김씨의 주장을 거듭 반박했다.

김 의원은 법적 대응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진실이 올바르게 전달돼 더 이상 잘못한 것 없이 또는 피해를 입고도 가해자가 되는 일이 없길 바라는 뜻”이라며 “인터넷에서 진실과 달리 왜곡된 사실이 퍼져 일부 언론이 그대로 인용, 보도함으로써 상당히 국민이 오해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사건이 발생하면서 지역내에서 김 의원은 물론 한나라당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형성됨으로써 6.4재보궐선거에서 한나라당은 고배를 마셨다.

이와 관련해 김 의원은 김모씨의 언행에 미심쩍은 부분이 있다며 상대 후보측의 흑색선전의 일환일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언급했다.

김 의원은 “이 분이 그 자리에서 ‘기자들에게 연락하라’고 하는가 하면 플랜카드를 붙이고 시위를 했고 일부 정당 관계자가 오가는 모습을 본 것, 또 촛불시위를 하는 등 일반시민들과는 대응방식이 조금 다르지 않느냐는 생각을 했다”며 “여러 문제에 대해 증거를 갖고 설명했다”고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김충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