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실제 연쇄 ‘살인범’ 인터뷰, 평점 ‘9.4’ 영화

2008-06-05 アップロード · 879 視聴

[무비차트5] 6월 1주차 온라인 예매순위_4위 88분

감독 : 존 애브넛
출연 : 알 파치노, 알리시아 위크
장르 : 범죄, 스릴러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1시간 48분
개봉일 : 2008.05.29
제작(수입/배급) : (주)쌈지아이비젼영상사업단/(주)프라임엔터테인먼트

지난주 2위를 차지했던 영화 <88분>이 이번 주에는 4위를 기록했습니다. 최고의 ‘범죄 프로파일러’와 ‘연쇄 살인범’이 88분간 벌이는 치밀한 두뇌 게임! <88분>.

알 파치노의 출연사실 하나만으로도 개봉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자가 실제 연쇄살인범을 만나기도 했다는데요.

그래서인지 관람평점도 9.4로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도 88분 동안 펼쳐지는 두뇌게임 속으로 함께 들어오시죠.

뛰어난 능력으로 FBI의 많은 범죄 사건을 해결해 온 최고의 범죄 프로파일러 ‘잭 그램’에게 어느 날 "88분 후 죽게 될 것이다"라는 익명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이후 그를 위협하는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협박이 거짓이 아님을 알게 됩니다. 게다가 단서조차 남기지 않은 상대의 치밀함과 자신의 이동경로를 모두 파악하고 있는 수법에 ‘잭 그램’은 처음부터 자신을 노린 범죄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에게 제한된 시간은 88분. 그는 프로파일링을 근거로 보이지 않는 상대를 추리하기 시작합니다.

총을 지닌 조교, 자신의 죄수를 면회 하는 학생, 그리고 자신의 주변을 맴도는 의문이 남자까지..
전화로 카운트 다운을 알리는 범인의 수법을 역 이용해, 범인을 자극 시켜 단서를 찾고 용의자를 좁혀갑니다.

하지만 범인의 함정도 더 치밀한 덫으로 잭 그램의 목을 조여오는데요.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무비차트5는 문화인의 영화채널! yes24와 함께 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무비차트5,88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