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브라운아이즈-지아 감성폭발 ‘애타는 가요계’

2008-06-10 アップロード · 393 視聴

‘영혼의 목소리’ 브라운아이즈와 ‘천상의 목소리’ 지아(Zia)의 감성 대결이 호각지세다.

9일 브라운아이즈의 세번째 정규앨범 ‘Two Things Needed for the Same Purpose and 5 Objets’와 지아 첫번째 정규앨범 ‘Road Movie’의 스팟 광고 스타일 뮤직 비디오가 온라인과 음악 전문방송 엠넷 등을 통해 전파를 타며 가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들의 뮤직비디오 영상의 실시간 조회수는 이날 하루 10만여 건을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의 평도 다양했다. 지아의 전작 ‘보이스 오브 헤븐’ 뮤비 이상의 강렬한 영상와 화려한 CG 속에 담겨진 신현준, 이하늬의 애절한 사랑을 보여 주고 있고, 브라운아이즈의 뮤비는 노래에 담겨진 하나의 모티브에 담겨진 깊은 감성을 보여주었다.

방송 관계자들은 “지아와 브라운 아이즈의 뮤비는 뜨거운 감성과 열정을 표현하고 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이들의 새 앨범은 전작에 비해 한층 더 음악적 스케일과 완성도가 높아진 것으로 전해지면서 앨범 출시와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이 고도되고 있다.

브라운아이즈는 오는 19일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고, 지아는 6월말 앨범 발매에 앞서 본편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인기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현재 지아는 앨범 막바지 녹음에 한창인 것으로 소속사 관계자는 전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브라운아이즈걸스,지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