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최규식 “빼앗긴 서울에 새 봄을 열겠다”…민주 서울시당위원장 출마선언

2008-06-18 アップロード · 67 視聴

통합민주당 서울 강북을 최규식 의원이 “2010년 지방선거 승리의 선봉장이 되겠다”며 서울시당위원장에 공식출마 했다.

최 의원은 18일 국회 정론관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지난 6․4 재․보궐선거에서 기나긴 연패를 끊었지만 이것이 민주당에 대한 온전한 믿음을 회복한 결과는 아니다”라고 밝히며 “전통지지층을 복원하고 2010년 수도 서울을 탈환하여 빼앗긴 서울의 들판에 새 봄을 열겠다”고 말했다.

또 당내 계파문제와 파벌에 대한 반발을 경계하며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으로 계파와 파벌 없는 서울시당을 만들겠다”며 구체적인 실천사항을 제시, “갈등과 차이를 녹여내는 통합의 용광로로 만들겠다”면서 “정파와 출신을 넘어 민주적이고 투명한 공천시스템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최 의원은 또 “서울 48개 지역위원회 중 41개에 달하는 원외 지역위원회의 서울시당 운영 참여를 보장하겠다”며 운영위원회와 상무위원회에 원외 참여율 비중을 강조하는 한편, ‘매월 1회 이상의 당원들과의 만남’, ‘경쟁력 있는 민생공약 제시’, ‘여성공천비율 30% 할당제’ 등을 공약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최규식,통합민주당,서울시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