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골 때리는 코믹 액션물 ‘겟 스마트’

2008-06-20 アップロード · 446 視聴

[무비차트5] 6월 3주차 온라인 예매 순위_5위 겟 스마트

감독 : 피터 시걸
출연 : 스티브 카렐, 앤 해서웨이
장르 : 액션, 코미디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1시간 50분
개봉일 : 2008.6.19
제작(수입/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총알탄 사나이’ ‘첫 키스만 50번째’ 등을 만들어왔던 코미디 전문 감독 피터 시걸의 새로운 영화 ‘겟 스마트’가 한국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새로운 할리우드 코믹 연기의 달인 스티브 카렐과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 해서웨이가 한 팀을 이뤄 차원이 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WWE 스타 더 락(드웨이 존슨)과 인기 미드 시리즈 ‘히어로즈’의 히로 마시 오카, 코믹연기의 지존 빌 머레이 등이 참여해 관심이 주목된다.

<시놉시스>

비밀 첩보국 ‘컨트롤’과 세계 정복 야욕을 가진 범죄 조직 ‘카오스’가 대립하고 있는 이 때, 언제든 현장에 투입될 준비가 되어 있는 컨트롤 요원 맥스웰 스마트(스티브 카렐).

때마침 컨트롤 본부가 공격을 받고 요원들의 신분이 위태로워지자, 컨트롤 국장(알란 아킨)은 특단의 조치로 열성 내근요원 맥스웰 스마트를 현장 특수요원으로 승진시킨다.

다만 아주 사소한 문제라면, 사상 최고이자 최악의 임무라는 이 중대한 임무가 맥스웰 스마트의 첫 임무라는 것뿐.

꿈에도 그리던 현장요원이 된 스마트는 첩보계의 슈퍼 스타 에이전트 23(드웨인 존슨)의 곁에서 뛰길 고대하지만 그의 파트너는 다름아닌 유일하게 신분이 폭로되지 않은 에이전트 99(앤 해서웨이).

그녀는 성형수술로 거듭난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살인적인 옆차기를 구사하는 베테랑 현장요원.

현장경험은 전무, 하지만 준비된 요원인 스마트는 '똑똑함'을 무기로 작전에 나선다.

인기 TV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겟 스마트’는 2명의 요원이 세상을 구한다는 진지한 내용을 담으면서 화려한 액션 비주얼과 특유의 코믹함을 잘 살려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지난 주 당첨자 발표]

jung_nak_kyun 정낙균, lovenest1206 임호균, njeun67 주정은, hjlee 이후진, chc2003 채희철

당첨된 분들께는 1인당 2장씩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무비차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