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실제 ‘탈북자’의 가슴 아픈 사연

2008-06-20 アップロード · 1,009 視聴

[무비차트5] 6월 3주차 네티즌 기대작_ 크로싱

감독 : 김태균
출연 : 차인표, 신명철, 서영화, 정인기, 주다영
장르 : 드라마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1시간 45분
개봉일 : 2008.06.26
제작(수입/배급) : 캡프B, 빅하우스(주)벤티지홀딩스

제작기간 4년, 한국 중국 몽골 3개국 비밀 로케이션을 마친 영화 ‘크로싱’이 예고편 공개 후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영화 최초로 북한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의 한국영화 예고편과는 다르게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새로운 형식이 눈에 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영상미, 아버지와 아들의 엇갈림이 안겨주는 진한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놉시스>

2007년, 북한 함경도 탄광마을의 세 가족 아버지 용수, 어머니 용화 그리고 열 한 살 아들 준이는 넉넉하지 못한 삶이지만 함께 있어 늘 행복하다.

어느 날, 엄마가 쓰러지고 폐결핵이란 사실을 알게 되자, 간단한 감기약조차 구할 수 없는 북한의 형편에 아버지 용수는 중국행을 결심한다.

생사를 넘나드는 고비 끝에 중국에 도착한 용수는 벌목장에서 일을 하며 돈을 모으지만, 불법 현장이 발각되면서 모든 돈을 잃고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된다.

간단한 인터뷰만 해주면 돈을 받을 수 있다는 얘기에 아무것도 모른 채 용수는 인터뷰에 응하기로 한다. 그것이 가족과 완전히 헤어지는 길이 될 줄은 모른 채.

한편 용수가 떠난 뒤, 2달여가 지나자 용화의 병세는 점점 더 악화되고, 마침내 용화는 세상을 떠난다. 이제 세상에 홀로 남겨진 열한 살 준이, 무작정 아버지를 찾아 떠난다.

한국에 도착한 용수는 브로커를 통해 준이의 행방을 알게 되고, 다시금 헤어졌던 준이와 용수의 불가능해 보였던 만남이 시도된다.

영화 ‘크로싱’은 가족의 약과 식량을 구하기 위해 북한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아버지와 그를 찾아 나선 열한 살 아들의 안타까운 엇갈림을 그린 휴먼 감동 대작으로 오는 29일 개봉된다.

[지난 주 당첨자 발표]

jung_nak_kyun 정낙균, lovenest1206 임호균, njeun67 주정은, hjlee 이후진, chc2003 채희철

당첨된 분들께는 1인당 2장씩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무비차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mbs5953
2009.02.17 22:28共感(0)  |  お届け
눈물 나는 군요 저 이 영화 못 봣는데 티비에서 나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감동 먹엇음 탈북한 아빠를 찻기위힌 시련 이군요 눈 물나 ㅜㅜ 수고하세요.~~ㅎㅎ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